• 조회수 3948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딩동딩동, 새로 산 안락의자가 들어 있는 커다란 택배가 배달되었어요. 포장을 풀고 나니, 커다란 상자가 남았어요. 홍비는 상자를 보면서 궁전을 만들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홍시는 우주선을 만들면 재미있겠다 생각했어요. 상자는 하나뿐인데 서로 만들고 싶은 게 달랐던 홍비와 홍시는 토닥토닥 말다툼을 했어요. 친구들에게 의견을 물어보기도 했지만 의견이 좁혀지지 않았지요. 결국 토라져 버린 홍비와 홍시. 곰곰이 생각하던 홍비에게 좋은 생각이 떠올랐어요. 바로 우주 궁전을 만드는 거였지요. 자기가 하고 싶은 대로만 하려고 하는 아이들에게 양보와 배려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그림책입니다. 아이들에게 주인공 홍비와 홍시는 아주 친근한 캐릭터입니다. 이러한 캐릭터의 힘으로 아이들은 쉽게 이야기 속에 동화되게 만들어 줍니다. 구름빵 애니메이션에서 소개되는 이야기들은 사랑을 바탕으로 따뜻한 감성과 인성을 키워주고, 올바른 생활 습관을 길러 줍니다.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커다란 상자가 하나 생겼어요. 홍비와 홍시는 상자를 보며 서로 다른 걸 만들고 싶어해요. 자기 맘대로만 하겠다고 우기는 홍비와 홍시. 어쩌면 좋을까요? 01_ 상자는 하나뿐인데, 어떡하지? 딩동딩동, 커다란 택배가 배달되었어요. 새로 산 안락의자가 들어 있었지요. 포장을 풀고 나니, 커다란 상자가 남았어요. 홍비는 상자를 보면서 궁전을 만들면 좋겠다 생각하고, 홍시는 우주선을 만들면 재미있겠다 생각했지요. 상자는 하나뿐인데 서로 만들고 싶은 게 달랐던 홍비와 홍시. '홍시, 너 얼른 나와. 이건 내 궁전이란 말이야.' '아니야, 내 우주 비행선이야. 이건 내 거라고.' 둘은 토닥토닥 말다툼을 했어요. 친구들에게 의견을 물어보기도 했지만 의견이 좁혀지지 않았지요. 결국 토라져 버린 홍비와 홍시. 곰곰이 생각하던 홍비에게 좋은 생각이 떠올랐어요. 바로 우주 궁전을 만드는 거였지요. 드디어 의견을 모은 홍비와 홍시, 친구들은 모두 함께 뚝딱뚝딱 멋진 우주 궁전을 만들었어요. 자기가 하고 싶은 대로만 하려고 하는 아이들에게 양보와 배려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그림책입니다. 02_ "구름빵"의 또다른 이야기, 구름빵 애니메이션 그림책 "구름빵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만든 애니메이션이에요. "YMCA 좋은방송대상"과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에서 우수상을 수상했고, "The Annie Award"와 "앙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도 노미네이트된 완성도 높은 애니메이션이랍니다. 구름빵 애니메이션 시즌 1에 이어 시즌 2 또한 KBS 1TV에서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답니다. 「토닥토닥 말다툼」은 구름빵 애니메이션 가운데 재미있는 이야기를 따로 뽑아 만든 그림책이이에요. 03_ 친근한 캐릭터가 아이들의 생활 속으로! 아이들에게는 캐릭터는 허구의 인물이 아니라 생생하게 살아 있는 친구이지요. 아이들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 친구들을 만나고 교감합니다. 구름빵은 오랫동안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주인공 홍비와 홍시 또한 아이들에게는 아주 친근한 캐릭터이지요. 이러한 캐릭터의 힘으로 아이들은 쉽게 이야기 속에 동화될 수 있습니다. 구름빵 애니메이션에서 소개되는 이야기들은 사랑을 바탕으로 따뜻한 감성과 인성을 키워주고, 올바른 생활 습관을 길러주는 이야기들입니다. 따뜻하고 상상력 가...커다란 상자가 하나 생겼어요. 홍비와 홍시는 상자를 보며 서로 다른 걸 만들고 싶어해요. 자기 맘대로만 하겠다고 우기는 홍비와 홍시. 어쩌면 좋을까요?
그림작가 정보
글작가 정보
번역가 정보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