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3825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친구와 잘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와 그러한 아이를 돕고 싶은 부모에게 제시하는 현명한 해결책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일은 어렵습니다. 게다가 나를 따돌리고 괴롭히는 아이와 친구가 되어야 한다면? 사이좋게 지내기는커녕 가까이 가고 싶지도 않을 거예요. 사회생활을 하면서 우리는 다양한 사람을 만납니다. 나에게 친절한 사람하고만 교류할 수는 없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꺼려지고 불친절한 존재와도 우호적인 관계를 맺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 책은 새 친구를 사귀고 교우 관계를 원만히 하는 데 가장 효과적이고 달콤한 해결책을 제시해 줍니다. 친구와 잘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와 그러한 아이를 돕고 싶은 부모에게 이 책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Q1 나를 따돌리고 괴롭히는 아이와 친구가 될 수 있을까? Q2 친구와 갈등 상황에 놓였을 때 어떻게 대처할까? Q3 아이가 은근히 왕따를 당한다면 부모는 어떻게 해야 할까? 친구와 잘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와 그러한 아이를 돕고 싶은 부모에게 제시하는 현명한 해결책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일은 어렵습니다. 게다가 나를 따돌리고 괴롭히는 아이와 친구가 되어야 한다면? 사이좋게 지내기는커녕 가까이 가고 싶지도 않을 거예요. 사회생활을 하면서 우리는 다양한 사람을 만납니다. 나에게 친절한 사람하고만 교류할 수는 없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꺼려지고 불친절한 존재와도 우호적인 관계를 맺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이 책은 새 친구를 사귀고 교우 관계를 원만히 하는 데 가장 효과적이고 달콤한 해결책을 제시해 줍니다. 친구와 잘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와 그러한 아이를 돕고 싶은 부모에게 이 책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나를 따돌리고 괴롭히는 아이와 친구가 될 수 있을까? 새로운 친구를 사귀는 일은 어렵습니다. 게다가 나를 따돌리고 괴롭히는 아이와 친구가 되어야 한다면? 사이좋게 지내기는커녕 가까이 가고 싶지도 않을 것입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우리는 다양한 사람을 만납니다. 나에게 친절한 사람하고만 교류할 수는 없죠.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꺼려지고 불친절한 존재와도 우호적인 관계를 맺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친구와 갈등 상황에 놓였을 때 어떻게 대처할까? 만나서 친해지고 또 그 관계를 좋게 유지하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이러저러한 이유로 갈등이 생기고 골은 깊어집니다. 이 책은 새 친구를 사귀고 교우 관계를 원만히 하는 데 가장 효과적이고 달콤한 해결책을 제시해 줍니다. 용감하고 씩씩하게 내가 먼저 손을 내미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자연스레 일러 줍니다. 우리 아이가 은근히 왕따를 당한다면? 시대가 변화하면서 우리 아이들의 교우 관계도 예전 같지 않습니다. 학교는 물론이고 유치원과 어린이집에서까지도 아이들은 무리를 짓고 약한 친구를 왕따시키는 일이 비일비재합니다. 우리 아이가 은근히 왕따를 당할 때 부모님은 안타까운 마음과 분노 때문에 제대로 해결책을 찾기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이 책에 등장하는 아버지는 친구들 사이에서 따돌림을 당하는 아이의 마음을 헤아리고 보듬어 줍니다. 그리고 유쾌하고도 자연스럽게 친구들과 친해지는 방법을 일러 줍니다. 결과는 대성공이었죠. 친구와 잘 어울리지 못하는 아이와 그러한 아이를 돕고 싶은 부모에게 이 책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림작가 정보
  • 테라 캘러헌 킹
  •  

    미국 신시내티 예술학교를 졸업하고 일러스트레이터와
    벽화작가로 활동 중이다. 그동안 『이상한 벨벳』, 『슈퍼히어로 맥스』, 『네 명의 조단』 등의 책에 그림을 그렸다. 그 가운데 『이상한 벨벳』은
    1998년‘미국 북셀러 리스트’에 선정되기도 했다.

     

글작가 정보
  • 데릭 먼슨
  • 작가이자 이야기꾼 그리고 다재다능한 공상가이다. 미지의 땅을 탐험하거나 멀리까지 스케이트보드를 타고 여행하는 걸 좋아한다. 집필 활동 외에 학교와 도서관, 어린이 단체 등에서 어린이들에게 재미있는 이야기를 들려주는 강연 활동도 꾸준히 병행하고 있다. 

번역가 정보
  • 김이연
  • 1977년 서울에서 태어나 중앙대학교 철학과를 졸업했다. 그동안 동화 『오후 3시 베이커리』, 청소년소설 『나는 즐겁다』 등의 책을 썼고, 『희망 심으러 가요』, 『괴롭히는 친구 무찌르는 법』을 우리말로 옮겼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