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4542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홍비는 홍시와 함께 종이 궁전을 만들며 놀았어요. 그런데 홍시는 누나가 부탁한 일은 안하고 딴짓만 해요. 홍시의 실수로 엉망이 된 궁전. 화가 난 홍비는 홍시를 내버려 두고 나와 버렸지요. 홍비랑 홍시는 화해를 할 수 있을까요?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01_ 홍시는 항상 딴짓만 해 홍비와 홍시가 뒷마당에서 함께 놀고 있어요. 종이 궁전을 멋지게 만들고 있었답니다. 지붕도 올려야 하고, 깃발도 꽂아야 하고, 벽돌 모양도 그려 넣어야 했지요. 도와달라는 홍비의 부탁에도 홍시는 “응, 잠깐만!” 이렇게 대답만 하고, 다른 일에 몰두했어요. 그러다 궁전 옆에 연못을 만들겠다며 수돗물을 트는 바람에 애써 만든 궁전이 다 젖어버렸지요. 화가 단단히 난 홍비는 울면서 뛰쳐나와 버렸어요. 터덜터덜 길을 걷다가 토끼 언니네 가게를 지나게 된 홍비. 사탕 가게 꾸미는 것을 도와주기로 했지요. 토끼 언니와 토끼 선생님은 자매지간인데, 둘이 티격태격 다투는 모습을 본 홍비는 홍시가 떠올랐어요. 누나가 이래라 저래라 시키는 것을 듣는 동생의 입장도 생각하게 되었지요. 다른 사람의 입장이 되어서 생각해보는 지혜를 알려줍니다. 02_ ‘구름빵’의 또다른 이야기, 구름빵 애니메이션 그림책 ‘구름빵 애니메이션’은 아이들이 무한한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만든 애니메이션이에요. ‘YMCA 좋은방송대상’과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에서 우수상을 받았고, 대한민국브랜드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받았어요. ‘The Annie Award’와 ‘앙시국제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도 노미네이트되었고, 국제에미상도 받은 국제적으로 인정 받은 애니메이션이랍니다. 시즌 1에 이어 시즌 2가 방영되었고, 지금 시즌 3을 준비 중에 있답니다. 03_ 친근한 캐릭터가 아이들의 생활 속으로! 아이들에게는 캐릭터는 허구의 인물이 아니라 생생하게 살아 있는 친구이지요. 아이들은 자신만의 방법으로 그 친구들을 만나고 교감합니다. 구름빵은 오랫동안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주인공 홍비와 홍시 또한 아이들에게는 아주 친근한 캐릭터이지요. 이러한 캐릭터의 힘으로 아이들은 쉽게 이야기 속에 동화될 수 있습니다. 구름빵 애니메이션에서 소개되는 이야기들은 사랑을 바탕으로 따뜻한 감성과 인성을 키워주고, 올바른 생활 습관을 길러주는 이야기들입니다. 따뜻하고 상상력 가득한 이야기들을 통해 우리 아이들의 삶을 건강하게 가꿔준답니다.
그림작가 정보
글작가 정보
번역가 정보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