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900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재미있는 기억 놀이 퍼즐과 함께 하는 영어 공부 책에 나오는 모든 등장인물은 각자의 짝꿍이 있습니다. 짝꿍을 찾고 짝꿍을 만나 길을 떠나는 장면들이 마치 놀이 같습니다. 같은 동물끼리 짝짓는 활동을 통해 아이들이 책에 몰입할 수 있게 해줍니다. 여기에서 더 나아가 권말에는 지금까지 등장한 동물을 이용하여 기억 놀이를 할 수 있는 퍼즐을 제공합니다. 세 아이를 둔 작가 부부가 함께 작업한 그림책으로 이야기를 읽는 재미에 놀이하는 재미를 추가한 그림책입니다. 도서 뒷부분에 원서보다 작은 크기로 영어 전문을 실었습니다. 게다가 3가지 형태(한국어, 영어, 한국어·영어) 오디오북을 핸드폰을 이용해 들을 수 있는 더책 기능이 들어가 있어 책을 한글과 영어로 읽을 수 있고 들을 수도 있습니다. 이 도서는 학습용 책과는 달리 독자들이 지루하지 않게 영어를 접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출판사 리뷰
    종이책과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세계 최초의 서비스 "더책" 책에 스마트폰만 대면 책을 읽어 드립니다. * 더책 오디오북 이용 방법 1.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더책 애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내려 받습니다. 2. 스마트폰(안드로이드 OS)의 설정에서 NFC 기능을 활성화합니다. 3. 더책 로고 위에 스마트폰을 올려놓으면 자동으로 더책 애플리케이션이 실행됩니다. ※ 더책 애플리케이션은 NFC 기능을 탑재한 안드로이드 단말기(스마트폰과 태블릿 피시)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도서를 즐기는 새롭고 편리한 방법 더책 더책은 종이책에 NFC 칩이 내장되어 있어 스마트폰만 있으면 오디오북, 동영상 등 디지컬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서비스입니다. 더책은 기존의 오디오북처럼 CD 등의 저장 매체나 별도의 재생 장치가 필요 없으며, 번거로운 인증 절차 없이 책과 스마트폰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더책의 그림책 오디오북에는 책장이 넘어가는 소리가 삽입되어 글자를 모르는 아이들도 부모님의 도움 없이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어린 독자가 스스로 생각할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고 오디오에 삽입된 책장 넘어가는 소리는 그림책의 그림을 찬찬히 살펴보고 느낄 수 있는 여유를 제공합니다. 더책은 멀티미디어를 활용하여 어린 독자들의 독서 효과를 극대화하고, 책에 대한 흥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또한 종이책과 지속적으로 접촉하여 책을 읽는 습관을 길러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림작가 정보
  • 마르테인 판데르린던
  • 네덜란드의 유명한 그림책 작가입니다. 출판사는 물론 네덜란드 왕립 박물관, 안네 프랑크 재단, 엠마 아동 병원 등 여러 기관의 일을 했어요. 마르테인의 책은 12개국에서 출간되었고, IBBY의 명예증서, 부모님이 주는 상(Golden Parent’s Choice)과 골드 핀치(Gold finch) 상 등을 받았습니다. 어린이책 작가인 아내 마란케 린크 그리고 세 아이와 함께 네덜란드 로테르담에 살고 있답니다.
글작가 정보
  • 마란케 링크
  • 마란케 린크는 네덜란드의 어린이책 작가입니다. 그림 작가인 남편 마르테인 판데르린던과 함께 전 세계 어린이들이 함께 보는 많은 그림책을 만들고 있어요. 그림책 『발이 느껴져요 I Feel a Foot』로 다수의 상을 받았습니다.
번역가 정보
  • 김희정
  • 한국외국어대학교 네덜란드어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을 졸업했습니다. 전문 번역가로 활동중입니다. 옮긴 책으로 ‘뚱보 고양이 디키’ 시리즈,『무엇이 어떻게 보일까요?』『사랑하는 엄마』『문이 잠겼어요』『정글 식당』『거미학교』『어린이에게 돈 다스리는 법 가르치기』『리스와 작은 고양이』『난 신데렐라가 아니야!』등이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