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2226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친구를 돕는 아주 특별한 방법을 소개합니다
    꼬마 펭귄 포포가 시무룩해 있어요. 하늘을 날고 싶지만 쉽지가 않거든요. 하지만 친구들과 함께라면 마법 같은 일이 벌어질지도 몰라요. 지금 바로 그림책을 펼쳐 보아요! 우리가 친구가 되어 도와줄 수 있답니다.
    출판사 리뷰
    ‘협동’과 ‘우정’의 기쁨을 발견하는 그림책!
    하늘을 날고 싶지만 그러질 못하는 펭귄 포포를 위해 동물 친구들이 모두 모였습니다. 친구들은 포포를 도울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을 생각해 내길 시작하는데, 높은 언덕 위로 올라가 보기도 하고, 높이높이 쌓은 돌탑 위에 올라가 보기도 하지요. 하지만 여전히 하늘은 저 먼 곳에 있기만 합니다.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친구의 꿈을 이뤄주는 이야기를 통해, 혼자 하는 것보다 서로 힘을 모았을 때 더 큰 기쁨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친구끼리 서로 돕고 이해하는 마음이 ‘우정’이란 것을 알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야기 속에 들어가 상호작용하는 색다른 책읽기!
    책을 펼치면 펭귄 포포를 날 수 있게 도와주는 특별한 장치가 숨어 있습니다. 바로 우리 아이가 책 속으로 들어가, 다른 친구들과 함께 이야기를 이끌어 가도록 하는 거지요. 그동안 일방적으로 보기만 하던 책 읽기를 넘어서, 소소하지만 기발한 발상의 전환을 통해 직접 책 속에 들어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아이가 그림책과 상호작용하는 경험은 이야기에 몰입할 수 있게 도울 뿐만 아니라, 책과 친해지는 독서 습관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답니다.
그림작가 정보
  • 케르스틴 쇠네
  •  독일 부퍼탈 베르기슈 대학에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을 공부하는 동안, 은사 '볼프 에를브루흐'의 작품에서 많은 영감을 받았어요. 지금은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과 함께 그림책을 만들고 있어요. 그동안 만든 책으로 『괴물은 없어』, 『밀로는 개가 아니야』 등이 있어요.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