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2766l좋아요 1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슈퍼 마리오, 반지의 제왕
    그리고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으로 이어지는,
    판타지 원정 이야기!

    서양 신화에 나오는 영웅 - 유니콘인 블로섬, 요정인 트윙클, 땅속 요정 허버트, 파우누스인 후피우스들이 주인공입니다. 여기에 말하는 버섯 트레버까지. 이 다섯 영웅은 도둑맞은 신비한 생명의 크리스털을 찾아오기 위해 대단한 원정을 떠납니다. 용감한 영웅들은(사실은 어리어리한 영웅들입니다.) 꽁꽁 언 상봉우리에서 펭귄들과 벌투를 벌이고, 겁나게 오싹한 유령의 숲을 지나 지하 감옥을 정복합니다. 그리고 고블린의 탑에 도착합니다. 과연 생명의 크리스털을 되찾아올 수 있을까요?
    이 그림책은 반지의 제왕, 오즈의 마법사, 슈퍼 마리오가 생각나는 판타지 원정 이야기입니다. 요정, 고블린, 유니콘, 마법, 생명의 보석, 선과 악의 대결 등 판타지의 요소가 가득 들어 있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인 요소를 비틀어 복잡복잡하고 즐거운 그림책으로 변신하였습니다. 요정과 유니콘은 어리어리하고, 펭귄이 전사가 되고, 버섯이 말을 하고, 고블린이 차와 과자를 좋아하는 순한 캐릭터입니다.
    이 그림책에는 따뜻함이 배어 있습니다. 다섯 영웅의 어리숙함에는 사랑스러움이 묻어 있으며, 다섯 영웅의 원정에는 낙관적인 기대가 들어 있습니다. 전투 장면에서마저 유머러스하고 다정한 시선이 느껴집니다. 읽는 내내,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바이러스가 전해집니다. 어리어리한 다섯 영웅이 무사히 원정을 마칠 수 있도록 응원해 주고 함께 모험을 떠나는 그림책입니다.
    모험의 여정은 단순하지만, 배신과 놀라운 반전이 숨어 있습니다. 이런 힘들고 고단한 원정을 통해, 이 책의 주인공들은 행복을 구하고 악을 물리치는 진정한 영웅으로 거듭납니다.
    출판사 리뷰
    들썩들썩 키득키득 즐거움이 가득한 그림책,
    다음 페이지에서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아주아주 궁금한 그림책!

    매 장면마다 구석구석 탐색하며 찾는 재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면, 꽁꽁 언 산봉우리에서 프라이팬을 훔쳐간 펭귄을 찾아보세요. 겁나게 오싹한 유령의 숲에서 눈 세 개 달린 부엉이를 찾아보세요. 지하 감옥에서는 비상구 열쇠를, 고블린 탑에서는 행운의 분홍색 찻주전자를 찾아보세요. 또 진짜 악당을 알려 주기 위해 처음부터 다섯 영웅의 뒤를 따라오는 주황색 나비 데니스를 찾아보세요.(힌트! 꽁꽁 언 산봉우리에서는 주황색 깨알처럼 보이니까 특별히 눈을 크게 떠 봐요~) 미션 클리어!
    그리고 매 장면마다 나가는 길을 잘 찾아보세요. 월리를 찾아라 같기도 하고요, 미로 찾기 그림책 같기도 합니다.
    매 장면마다 볼거리가 풍성한 그림책입니다. 꽁꽁 언 산봉우리와 펭귄 병사들, 겁나게 오싹한 유령의 숲과 유령들, 지하 감옥과 괴물들, 그리고 고블린 탑과 고블린들, 디테일하게 묘사하고 재치 넘치게 설정하여 보는 즐거움이 가득합니다. 무엇보다 무지개 폭포, 행복한 토끼들, 솜사탕 동굴, 막대사탕 연못 등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도 둘러 보세요.
    아이들은 작가 매티 롱이 페이지마다 숨겨 둔 즐거움을 놓치지 않고 찾아낼 것입니다.

    단순한 선, 선명하고 밝은 색을 사용하여
    즐거운 판타지 세계를 만들어낸,
    작가 매티 롱의 첫 번째 그림책!

    작가 매티 롱은 판타지 문학의 열렬한 팬입니다. 마법, 괴물, 선과 악으로 가득 찬 세계의 무한한 잠재력에 매료 당했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여러 해 동안 이 이야기를 구상하고 스케치했습니다.
    매티 롱은 영웅들이 저마다의 능력과 꾀로 위기를 벗어날 수 있도록 설계하는 데 가장 공을 들였고, 매 장면마다 무언가를 숨겨 두는 작업이 가장 즐거웠다고 합니다.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숲의 세계를 만들어 낸 작가의 신화적 상상력, 만화 기법을 응용하고, 밝고 화려한 색을 사용하여, 즐거운 판타지 세계를 표현한 능력이 돋보이는 그림책입니다.

    아빠가 읽어 주면 더 재미있는 그림책!
    게임보다 100배는 더 재미있는 그림책!

    아빠가 좋아하는 판티지 요소가 가득해서 아빠가 더 흥미진진해 하는 그림책입니다. 읽어 주는 아빠의 즐거움이 아이에게 고스란히 전달되어, 키득키득 들썩들썩 아빠와 아이가 함께 게임하듯 즐겁게 읽을 수 있는 그림책입니다. 아빠와 아이의 사랑이 더 깊어지는 그림책이 될 것입니다. 유머와 농담, 디테일한 즐거움이 가득한 이 책은 아이와 어른이 함께 좋아하는 그림책입니다.
그림작가 정보
  • 매티 롱
  • 매티 롱은 영국 캠브리지에 있는 앵글리아 러스킨 대학에서 어린이책 일러스트레이션에 관해 공부하고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2011년 졸업하고 그의 고향 캠브리지에 있는 서점에서 일하면서 틈틈이 그림책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아주아주 엄청나게 행복한 마법의 숲』이 데뷔작입니다.

     

번역가 정보
  • 김혜진
  • 고려대학교에서 영문학을 공부하고 지금은 어린이책을 만들고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 『즐겁게 연주해요!』, 『돼지왕』, 『행복한 색깔 도둑』, 『잘 가, 나의 비밀친구』 등이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