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701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작가의 그림 동화!
    실화를 바탕으로, 어린이에게 꿈과 자신감을 키워 주는 이야기!

    세계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앤디 앤드루스. 그는 논리적인 연설로 유명한 연설가 겸 작가로, 무려 4명의 대통령의 찬조 연설을 부탁받기도 한 전설적인 인물이지요. 그의 그림동화인 『세상을 바꾼 아이』는 나비의 작은 날갯짓 하나가 지구 반대편에 엄청난 바람을 몰고 오듯이, 지금 내가 하는 작은 행동이 훗날 세상을 바꿀 수도 있다는 위대한 진실을 알려줍니다. 노먼 볼로그, 헨리 월레스, 조지 워싱턴 카버, 모지스 카버 등 위인의 실제 이야기 통해 작은 행동과 결정만으로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동기를 부여합니다.

    노먼 볼로그는 슈퍼 씨앗을 개발하여 무려 이천 만 명의 굶주린 사람들을 구했고, 노먼에게 이 일을 시킨 사람은 미국 부통령이었던 헨리 월레스였습니다. 그리고 헨리에게 식물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전달해 준 건 어린 시절에 만난 조지 워싱턴 카버였고 부모 잃은 조지를 가족으로 받아들여 키워 준 사람은 바로 모지스 카버였습니다. 이처럼 네 명의 인물이 행한 작은 행동이 세상을 바꾸었다는 내용은 어린이들에게, 작은 일의 소중함과, 최선을 다하는 마음의 힘을 알려줍니다.
    출판사 리뷰
    4명의 위대한 인물의 실화를 바탕으로,
    어린이가 꿈을 이루도록 자신감을 주는 이야기!
    세계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앤디 앤드루스. 그는 논리적인 연설로 유명한 연설가 겸 작가로, 무려 4명의 대통령의 찬조 연설을 부탁받기도 한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폰더 씨의 위대한 결정」 등 어른들을 위한 자기계발서를 주로 써 왔던 그가 어린이들을 위한 첫 번째 그림 동화를 펴냈습니다.
    나비의 작은 날갯짓 하나가 지구 반대편에 엄청난 바람을 몰고 오듯이, 지금 내가 하는 작은 행동이 훗날 세상을 바꿀 수도 있다는 위대한 진실을 가르쳐 줍니다. 작은 행동과 결정만으로도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동기를 부여하는 그림 동화입니다. 노먼 볼로그, 헨리 월레스, 조지 워싱턴 카버, 모지스 카버 등 위인의 실제 이야기 통해 아이들은 자신만의 꿈과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앤디 앤드루스’의 어린이를 위한 첫 번째 그림 동화!
    우리나라 독자에게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의 작가로 잘 알려진 ‘앤디 앤드루스’. 그가 쓴 어린이들에게 꿈과 자신감을 키워 주는 특별한 이야기 그림책! ‘나비 효과 이론’을 바탕으로 4명의 위대한 인물 이야기를 교묘하게 엮어 낸 이 책은 우리가 무엇을 하든지 아주 작은 행동이 세상을 바꿀 수 있다는 믿을 수 없는 진실을 알려 줍니다.

    실제 인물들의 이야기로 꿈과 자신감을 생생하게 전달!
    노먼 볼로그는 슈퍼 씨앗을 개발하여 무려 이천 만 명의 굶주린 사람들을 구했습니다. 그리고 노먼에게 이 일을 시킨 사람은 미국 부통령이었던 헨리 월레스였고, 헨리에게 식물에 대한 다양한 지식을 전달해 준 건 어린 시절에 만난 조지 워싱턴 카버였습니다. 그리고 부모 잃은 조지를 가족으로 받아들여 키워 준 사람은 바로 모지스 카버였습니다. 이처럼 네 명의 인물이 행한 작은 행동이 세상을 바꾸었다는 메시지를 생생하게 전달해 줍니다.

    국내 최고의 어린이 책 번역 작가 김서정 선생님의 쉽고 간결한 번역 문체!
    동화 작가, 평론가, 번역가로 활발하게 활동하면서 1997년 ‘오늘의 젊은 예술가상’을 받은 김서정 선생님이 번역한 그림책입니다. 7세부터 초등 저학년 어린이까지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번역체 문장을 최대한 지양하고, 쉬운 어휘와 간결한 문장을 사용했습니다. 또한 원문의 의도를 최대한 살려 번역하였습니다. 펼처보기
그림작가 정보
  • 필립 허스트
  • 킹스턴 대학에서 일러스트를 전공하고 다양한 책에 자신만의 색깔로 그림을 그렸다. 아내, 세 아들과 함께 잉글랜드 켄트의 롬니 마시에서 살고 있다.  

글작가 정보
  • 앤디 앤드루스
  • 뉴욕 타임스로부터 “어느덧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이 되었다”라는 평가를 받는 앤디 앤드루스는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유명 강사입니다. 네 명의 미국 대통령의 요청을 받고 찬조 연설을 했으며, 최근에는 미국 의회 의원과 배우자들 앞에서 강연을 한 바 있습니다. 그가 쓴 책 가운데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를 포함하여 세 권이나 뉴욕 타임스가 선정한 베스트셀러가 되었습니다. 앤디 앤드루스는 아내 폴리와의 사이에 두 아들을 두고 있습니다.
번역가 정보
  • 김서정
  • 1959년에 태어났습니다. 중앙대학교 문예창작학과에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받고 독일 뮌헨대학에서 수학했습니다. 한국프뢰벨 유아교육연구소의 수석 연구원과 공주 영상 정보 대학 아동 학습 지도과 교수를 지냈습니다. 동화 작가와 아동 문학 평론가, 번역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숙명여대 겸임 교수로 있으면서 ‘김서정 동화아카데미’ 도 운명하고 있습니다. 현재 중앙대학교 겸임 교수로 재직하면서 아동문학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 동화『믿거나 말거나 동물 이야기』『두로크 강을 건너서』, 그림책『용감한 꼬마 생쥐』『나의 사직동』, 평론집『어린이문학 만세』『멋진 판타지』『동화가 재미있는 이유』가 있습니다. 옮긴 책으로는『내가 아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아세요?』『행복한 하하호호 가족』『용감한 아이린』『어린이 문학의 즐거움』(시리즈)『용의 아이들』『시인과 여우』『모기는 왜 귓가에서 앵앵거릴까?』『책이 정말 좋아!』『지렁이 책』『하늘을 나는 배, 제퍼』『출렁출렁 아홉 물결 바다 이야기』『아빠, 나 사랑해?』『나는 누구보다 씩씩해』등 아주 많습니다. ‘안데르센 걸작 그림책’ 시리즈에 글을 썼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