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3957l좋아요 1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보기만 해도 행복한 굴리굴리프렌즈!
    따뜻한 감성을 전해 주는 인지 그림책!

    소중한 우리 아기에게 어떤 그림책을 보여 주고 싶은가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그림, 밝고 세련된 색감,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그림책은 어떠세요? 작가 김현이 그린 『동물들아, 같이 놀래?』는 세상 모든 것을 궁금해하는 아기들을 위해 창작한 인지 그림책입니다.

    『동물들아, 같이 놀래?』는 동물들의 모습과 특징을 알려 줍니다. 굴리굴리 프렌즈는 만나는 동물마다 경쾌하게 인사를 건넵니다. “안녕?” 그리고 달리기 좋아하는 치타에게는 “우리랑 같이 달릴래?” 하고 묻고, 물고기 잡기 좋아하는 곰에게는 “우리랑 같이 낚시할래?” 하고 묻고, 하품하기 좋아하는 하마에게는 “우리랑 같이 아~ 해 볼래?” 하고 묻습니다. 굴리굴리 프렌즈는 동물들에게 먼저 친근하게 다가갑니다. “안녕? 우리랑 같이 놀래?”라고 반복적으로 말합니다. 그리고 동물들과 즐거운 놀이 시간을 보냅니다. 그림책을 본 뒤, 아기와 함께 사람이나 사물에 인사를 건네 보세요. “안녕? 나랑 같이 놀래?” 더 나아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를 찾아보세요. 다른 사람과 사물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자라납니다.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보기만 해도 행복한 굴리굴리프렌즈!
따뜻한 감성을 전해 주는 인지 그림책!

소중한 우리 아기에게 어떤 그림책을 보여 주고 싶은가요? 보기만 해도 행복해지는 그림, 밝고 세련된 색감, 귀엽고 사랑스러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그림책은 어떠세요? 작가 김현이 그린 〈동물들아, 같이 놀래?〉는 세상 모든 것을 궁금해하는 아기들을 위해 창작한 인지 그림책입니다.

〈동물들아, 같이 놀래?〉는 동물들의 모습과 특징을 알려 줍니다. 굴리굴리 프렌즈는 만나는 동물마다 경쾌하게 인사를 건넵니다. “안녕?” 그리고 달리기 좋아하는 치타에게는 “우리랑 같이 달릴래?” 하고 묻고, 물고기 잡기 좋아하는 곰에게는 “우리랑 같이 낚시할래?” 하고 묻고, 하품하기 좋아하는 하마에게는 “우리랑 같이 아~ 해 볼래?” 하고 묻습니다. 굴리굴리 프렌즈는 동물들에게 먼저 친근하게 다가갑니다. “안녕? 우리랑 같이 놀래?”라고 반복적으로 말합니다. 그리고 동물들과 즐거운 놀이 시간을 보냅니다. 그림책을 본 뒤, 아기와 함께 사람이나 사물에 인사를 건네 보세요. “안녕? 나랑 같이 놀래?” 더 나아가 함께 할 수 있는 놀이를 찾아보세요. 다른 사람과 사물에 대한 관심과 배려가 자라납니다.
동물을 만났을 때 굴리굴리 프렌즈의 재미있는 표정을 봐 주세요. 특히 뱀과 악어를 만났을 때 굴리굴리 프렌즈는 한편으로는 귀엽고, 한편으로는 장난스럽고 천진한 표정을 짓고 있습니다. 작가 김현은 굴리굴리 프렌즈의 표정을 섬세하게 잘 표현하고 있습니다.

동물 라인은 단순하고 선명하여 아기가 인지하기 좋고, 색감은 밝고 화려해서 아기의 시각 발달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글은 짧고 리듬감 있게 반복되며, 의성어와 의태어가 들어 있어 흥미로운 소리를 전해 줍니다. 아기의 청각과 언어 발달에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따뜻한 감성을 듬뿍 담고 있는 굴리굴리 프렌즈가 아기의 감성 발달에도 도움을 줄 것입니다.
그림작가 정보
  • 굴리굴리(goolygooly) 대학교에서 디자인을 공부하고 그림작가 굴리굴리(goolygooly)로 작품 활동을 시작했다. 두 아이의 아빠가 되면서부터 맑은 색감과 개성 있는 캐릭터가 가득한 그림책 작업에 몰두했고, 2000년 한국출판미술대전에서 특별상을 받기도 했다. TV 광고와 상품 패키지 콜라보레이션 작업, 굴리굴리 캐릭터 제품 등으로 대중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그린 책으로는 『내 사과 누가 먹었지?』, 『찾아봐 찾아봐』, 『뽀뽀쪽』, 『코~자자, 코~자』 등이 있고, 2014년부터 매년 12월에 굴리굴리 캘린더 아트북을 출간하고 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