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5532l좋아요 3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곰이 낚시를 갔다고? 나를 두고?

    오리는 이른 아침부터 재미있는 하루를 보낼 생각에 곰을 찾아갑니다. 하지만 이게 웬일일까요? 곰이 낚시 여행을 갔어요. 그것도 혼자서요. 수다쟁이 오리는 당황합니다. 잠시 뒤 곰 없이도 재미있게 놀 방법을 궁리해 봅니다. 책을 읽다가 요리를 하다가 영화를 보기도 하지요. 하지만 오리는 혼자 노는 일이 쉽지 않습니다. 한편 혼자 낚시를 간 곰은 텐트를 치기도 어렵고, 물고기는 한 마리도 잡히지 않고, 간식도 없어서 힘이 듭니다. 게다가 비까지 내려서 절로 한숨만 나옵니다. 과연 오리와 곰은 혼자서도 잘 지낼 수 있을까요?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곰아, 자니?』 『곰아, 놀자!』의 수다쟁이 오리와 무뚝뚝한 곰이 다시 돌아왔어요!
수다쟁이 오리와 무뚝뚝한 곰의 세 번째 이야기! 오늘도 오리는 곰과 함께 놀고 싶습니다. 그런데 곰이 일주일 동안 혼자 낚시 여행을 갔대요! 곰이 없는 동안 오리는 뭘 하고 지낼까요? 수다쟁이 오리는 혼자서 일주일을 잘 버틸 수 있을까요?
혼자 조용히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만, 때론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친구와 함께하는 것도 행복입니다. 친구와 추억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그림책, 『곰아, 돌아와!』입니다.

『곰아, 자니?』 『곰아, 놀자!』에 이은 세 번째 이야기, 『곰아, 돌아와!』
『곰아, 자니?』와 『곰아, 놀자!』는 서로 달라서 더욱 재미있는 친구의 이야기로 전 세계 독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곰아, 자니?』는 빨리 잠들고 싶은 곰과 밤새 놀고 싶은 오리의 한밤의 대소동입니다. 『곰아, 놀자!』는 친구와 놀고 싶은 오리와 혼자 쉬고 싶은 곰의 시끌벅적 산책 이야기입니다. 세 번째 이야기 『곰아, 돌아와!』에서는 마침내 곰이 오리를 남겨 두고 혼자 여행을 떠납니다. 자꾸 봐도 재미있는 단짝 친구 오리와 곰 시리즈 제3탄 『곰아, 돌아와!』입니다.

때로는 혼자, 때로는 함께!
누구나 가끔은 혼자 조용히 시간을 보내고 싶습니다. 혼자 있으면 생각도 할 수 있고, 다른 사람에게 방해 받지 않고 마음 편히 쉴 수도 있지요. 또 한편으로는 사람들과 함께 있고 싶습니다. 함께 있으면 심심하지도 않고, 어려울 때 도움을 청할 수도 있고, 맛있는 것도 함께 나눠 먹을 수 있으니까요.
달라도 너무 다른 곰과 오리의 특별한 이야기를 통해, 지금 내 곁에 있는 친구를 더욱 사랑하게 만드는 그림책, 『곰아, 돌아와!』 입니다.
그림작가 정보
  • 벤지 데이비스
  • 벤지는 애니메이션 감독이자 어린이 그림책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어릴 때부터 벤지는 식탁 위에다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는데 세 살 버릇이 여든까지 간다고 아직까지 그림을 그리고 있다. 자신의 그림이 책과 스크린에 나오는 게 어린 시절부터 꿈이었는데 그 꿈이 이루어졌다. 벤지는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하고 그림책과 단편 애니메이션, 뮤직 비디오 광고, 영화 타이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아내 니나와 함께 런던에 살고 있다.
글작가 정보
  • 조리 존
  • 조리는 가끔 시끄러운 이웃들 때문에 밤에 잠을 설친 적이 있다. 그래서 곰의 마음을 잘 이해한다. 하지만 가끔은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시거나 그냥 밤새 놀고 싶어서 깨어있기도 한다. 그래서 오리가 어떤 마음인지도 아주 잘 알고 있다. 조리는 베스트셀러 『All My Friends are Dead』 시리즈의 공동저작을 비롯하여 유머책을 많이 저술하고 있다. 이 책은 조리가 처음 도전하는 어린이 그림책이다.
번역가 정보
  • 이순영
  • 1970년 강릉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한 뒤 여러 기업체에서 해외업무를 담당했습니다. 2009년 도서출판 북극곰을 설립하여 환경과 영혼의 치유를 주제로 일련의 책들을 꾸준히 발간하고 있으며, 번역가로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짝꿍과 함께 재미있고 예쁜 책을 만들고 있어요. 골든 리트리버를 기르는 것이 꿈이에요. 번역한 책으로는 『북극곰』『당신의 별자리』『안돼!』『나비가 되고 싶어』『누구세요?』『고슴도치의 알』 등이 있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