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3882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다 함께 여행을 떠나기로 한 날,
    폴디의 작은 악어 친구, 폴리가 갑자기 사라졌어요!

    폴디는 새 발명품을 시험해 보기로 했어요. 바로 자동으로 물건을 찾아 주는 기계예요. 이 기계는 폴디가 잃어버렸거나 잘못 놓아 둔 어떤 물건도 다시 찾아 준답니다. 이 기계가 사라져 버린 폴리도 다시 찾아 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할머니 펭귄의 집에 친척들이 모였어요. 곧 다 함께 여행을 떠날 거예요. 옆집 사는 악어, 폴리도요.
    “폴리, 도대체 어디 있는 거야?”
    폴디가 작은 악어 친구를 찾고 있어요.
    “폴리, 이리 와 봐. 고블이 멋진 모래성을 만들고 있어.”
    하지만 폴리는 어디에도 보이지 않아요. 복작대는 펭귄들을 피해 숨기라도 한 걸까요?
    기차역은 여행을 떠나려는 펭귄들로 복작복작해요. 그런데 폴리는 대체 어디로 사라진 걸까요?
    앗, 그러고 보니 고블도 보이지 않아요.
    “폴리가 고블의 버튼을 이것저것 눌러 보다가 어디론가 날아가 버렸나 봐요!”
    폴디가 깜짝 놀라 말했어요.
    “그럼 빨리 그 애들을 찾으러 가야겠네!”
    할머니, 에스메랄다 숙모, 찰리 삼촌도 이 모험을 함께하기로 했어요.

    각 페이지마다 폴디, 폴리, 고블, 할머니, 에스메랄다 숙모, 찰리 삼촌이 숨어 있어요. 힌트를 하나 드릴게요. 폴디의 놀라운 발명품인 물건 찾는 기계는 폴디와 고블이 어떤 방향에 숨어 있는지 알려 준답니다.
    그럼 재미있는 여행 되세요!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실수로 어딘가로 날아가 버린 폴리! 청소 로봇을 타고 세계 곳곳을 누비는 폴리를 찾아 집으로 데려와야 해요. 아니면 영원히 멈추지 않을지도 몰라요!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모험! 폴디와 할머니, 초록 악어 폴리와 청소 로봇 고블, 그리고 세계 여행 중인 폴디의 친척들도 함께 찾는 걸 잊지 마세요!

귀엽고 아기자기한 펭귄들의 세계 여행
〈폴디와 폴리〉는 쌍둥이 작가인 크리스티안과 파비안이 그려 낸 그림책 시리즈로, 화려한 색채와 함께 엉뚱하고 유머 넘치는 장면들이 페이지마다 가득합니다.
전작인 〈할머니의 생신 잔치〉에서 갖가지 코믹한 분장을 하고 숨어 있었던 펭귄들이 이번 〈실수로 떠난 세계 여행〉에서는 전 세계를 누비며 숨바꼭질을 하고 있습니다.
이 숨바꼭질에서 독자들은 사라져 버린 고블과 폴리, 뒤를 쫓는 폴디와 할머니, 찰리 삼촌, 에스메랄다 숙모 등 주인공들을 찾는 동시에, 각 장소마다 등장하는 개성 넘치는 다른 펭귄들도 찾아내야 합니다. 할머니의 집, 기차역, 눈 덮인 북쪽 마을, 해변, 아프리카 밀림, 유럽, 사막의 나라, 빙산 등 11곳의 장소를 배경으로 숨어 있는 펭귄들을 찾아내다 보면, 집중력과 관찰력이 향상될 것입니다.
또한 이 책에는 숨은 그림 찾기뿐 아니라 쉽고 재미있게 읽을 수 있는 이야기가 곁들여져 있습니다. 폴디와 폴리의 이야기를 따라 책장을 넘기다 보면 귀엽고 아기자기한 펭귄들의 세계 여행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림작가 정보
  • 크리스티안 예레미스,파비안 예
  • 크리스티안과 파비안은 쌍둥이 형제로, 1979년 독일 카셀에서 태어나 바드 헤르스펠트에서 자랐습니다. 두 형제는 아주 어릴 적부터 남들이 그리지 말라는 것까지 모두 그림으로 그리곤 했습니다.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하였고, 몇 년 전부터 그림책 작가로 함께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들 쌍둥이가 그리는 그림은 색채가 아주 화려하고 다소 엉뚱합니다. 가장 즐겨 그리는 캐릭터는 펭귄과 악어입니다. 둘 중 한 사람이 아프면 다른 한 사람이 일을 대신합니다.
번역가 정보
  • 유진아
  • 일본에 거주하며 한국과 관련된 경제무역, 문화, 관광, 일상생활 전반에 관련된 활동을 하면서, 일본에 한국을 알리는 지역 밀착형 민간 외교관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두 아이를 키우며 다양한 그림책을 접할 기회가 많다. 다른 나라에서 좋은 그림책을 한국에 소개하는 걸 큰 기쁨으로 생각한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