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699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낯선 아저씨가 준 상자 안에 무엇이 들어 있을까?”

    엄마에게 화가 나서 집을 뛰쳐나온 아이는 낯선 아저씨가 주는 상자를 덥석 받습니다.
    상자 안에는 ‘신비한 안경’이 들어있었지요. 이 안경은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신비한 안경’은 어떤 안경이고, 안경을 쓴 아이에게는 무엇이 보일까요?
    뼈다귀 모양의 안경을 쓰면?
    동물 모양의 안경을 쓰면?
    그리고 손가락 모양의 안경을 쓰면…?

    낯선 상자 안의 안경을 자꾸자꾸 써보는 아이에게 재미있는 일만 일어날까요?
    무서운 일이 벌어지면 어떡하죠?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낯선 물건을 받으면 안 돼요

아무리 재미있어 보이는 장난감이라도 낯선 사람이 주는 물건을 함부로 받으면 안 되지요. 이 책은 ‘신비한 안경’이라는 물건을 통해 호기심에 사로잡혀 낯선 물건을 받거나, 낯선 사람을 따라가는 것이 얼마나 위험한 행동인지 아이들이 직접 생각해 볼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따뜻한 엄마의 사랑

아이들은 어떤 무서운 일이 있어도 곁에 엄마만 있다면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이 책에서도 역시 두려움에 빠진 아이를 구해주는 것은 엄마의 따뜻한 사랑입니다.
아이와 함께 책을 읽다 보면, 아이는 자연스럽게 엄마의 애정 안에서 보호받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림작가 정보
  • 민트래빗 플래닝
  •  더 높게 보고, 더 깊게 생각하는 동화를 만드는 민트래빗 플래닝은 아이들을 위한 이야기와 그림을 쓰고 그리는 동화 기획 전문 그룹이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