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2257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바이킹 배의 꿈은 무엇일까요?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놀이공원에 작은 바이킹 배가 있었어요. 바이킹 배는 바다에 떠다니는 배들을 부러운 눈으로 바라보며 생각했어요. ‘나도 저 배들처럼 바다를 떠다녀 봤으면…….’ 햇볕이 따사로운 아침, 바다를 구경하던 바이킹 배는 바다 위를 재빠르게 움직이는 배를 보았어요. 처음 보는 신기한 배를 더 자세히 보기 위해 바이킹 배는 더욱 힘차게 날아올랐어요. 그러다 그만 바이킹 배를 매달고 있던 줄이 뚝 끊어지고 말았어요. 바이킹 배는 바다로 뚝 떨어졌지요. 놀이공원에만 있던 바이킹 배는 바다에 떠 있다는 게 믿기지 않았어요. 바이킹 배는 바다 주변을 두리번거리며 아까 보았던 신기한 배를 찾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그 배는 보이지 않았지요. 바이킹 배는 신기한 배를 만날 수 있을까요? 그리고 또 어떠한 배들을 만나게 될까요? 바다로 떨어진 바이킹 배는 어떻게 될까요?

    〈바이킹의 꿈〉은 놀이공원에 있는 놀이 기구인 바이킹 배가 바다로 떨어진 뒤 일어나는 이야기예요. 바다로 떨어진 바이킹 배는 자신이 처한 상황이 믿기지 않아요. 하지만 실제 배들을 직접 만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지요. 바이킹 배는 자신이 바라던 꿈을 마침내 이루게 된 거예요. 바이킹 배는 실제 배들을 만나며 어떤 생각을 했을까요? 바다로 떠난 바이킹 배의 신 나고 재미있는 모험 속으로 함께 떠나 보아요.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글작가 정보
  • 최옥임
  • 경북대학교에서 수학을 전공하고, 어린이 책 출판사에서 학습물을 기획하였다. 지금은 동화 작가로 활동하면서 어린이를 위한 재미있는 수학·과학 이야기를 쓰고 있다. 지은 책으로는 『화산의 심판』, 『금속이라서 다행이야』, 『얼음땡 나라』, 『넙대대 영감과 좁쌀 영감』, 『해골 섬에서 살아남기』, 『신나는 자동차 마을』 등이 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