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722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아름답고 놀랍다는 찬사를 받은 뉴욕 타임스 베스트셀러!

    존 레넌의 아들이자,
    영국의 유명 가수 줄리언 레넌의 그림책

    ** 세상에 도움을 주는 모험 -퍼블리셔스 위클리
    ** 아름답고… 정말 놀라운 그림책 -투데이
    ** 모두를 이롭게 하는 책 -우피 골드버그(영화배우)
    ** 그의 말이 여러 사람의 행동으로 바뀌기를! -보노(U2의 보컬)

    나와 우리, 지구를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아름다운 여행

    『지구를 도와줘!』는 세상을 돕는 일에 앞장서고 있는 영국의 유명 가수 줄리언 레넌과 미국의 베스트셀러 작가 바트 데이비스가 함께 쓴 그림책입니다.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로 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책이지요. 줄리언 레넌은 하얀깃털재단(The White Feather Foundation)이라는 국제 활동 단체를 만들어 전 세계의 가난하고 힘없는 사람들을 돕고 환경을 보호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습니다. 이 책 속에는 지구에 사는 모두가 더 평화롭고 행복해지길 바라는 그의 뜻과 메시지가 고스란히 담겨 있습니다.

    『지구를 도와줘!』를 펼치는 순간 아이들은 마법의 비행기를 타고 특별한 여행을 떠나게 됩니다. 마실 물이 부족한 나라, 쓰레기로 오염된 바다, 먹을 게 부족한 메마른 땅 등…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으로 가서 도움을 주고 변화되는 모습을 보게 되지요. 이 책은 아이들이 보다 능동적으로 책을 읽으면서 나와 우리, 지구를 사랑하고 돌보는 방법을 재밌게 배우고 실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출판사 리뷰
그림작가 정보
  • 스밀자나 코
  • Smiljana Coh

    크로아티아에서 태어났다. 대학에서 애니메이션을 공부했다. 전통적인 기법과 디지털 방식을 함께 사용해 그림을 그린다. 특히 천이나 종이 등을 콜라주해서 다양한 질감이나 이미지를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남편과 세 아이들과 함께 크로아티아 북쪽 작은 도시에 살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그림과 글을 쓰고 아이들에게 애니메이션을 가르치기도 한다.
     

번역가 정보
  • 한성희
  • 크리스마스카드 디자인을 하다가 영국 케임브리지 예술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배웠습니다. 졸업 전시회에서 에그몬트 최우수 재능상을 받았습니다. 그의 책은 셰필드 유아도서상, 하트오브하윅 아동도서상, 노팅엄 아동도서상 등의 후보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주요 작품으로 『스티커는 이제 그만!』, 『난 아니에요!』 등이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