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450l좋아요 1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1, 2, 3, 4, 5…… 98, 99, 100!
    지구에 사는 멋진 동물을 만나며
    1부터 100까지 수를 세어 보는 즐거움!
    쉽고 재미있게 수 개념을 익혀 보세요!

    ‘접시에 과일이 몇 개?’ ‘운동장에 개미가 몇 마리?’ ‘횡단보도 하얀 선은 몇 줄?’ ‘지금은 몇 시?’ 우리는 어떤 물건의 개수도 세고 숫자도 읽으며 매일매일 숫자와 함께 살아요. 또 여러 종류의 동물도 만나고 있지요. 집에서 강아지나 고양이를 기르기도 하고, 길거리에서는 비둘기, 동물원에서는 사자와 코끼리도 만나요. 게다가 우리는 호주에 사는 요정굴뚝새처럼 실제로 본 적은 없어도, 멋지고 흥미로운 동물들과 함께 이 지구에서 살아간답니다.

    『동물을 세다 보면 숫자가 쏙쏙!』은 100종이나 되는 동물을 1마리부터 100마리까지 세며 쉽고 재미있게 숫자를 익힐 수 있도록 했어요. 특히 모든 동물에 1부터 100까지의 숫자를 차례대로 달아 놓아 더욱 흥미로워요. 이 숫자를 하나씩 따라 읽다 보면 어느새 100까지의 숫자를 익히게 된답니다. 게다가 놀라운 동물 정보도 얻을 수 있어서 동물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배우게 되지요.
    출판사 리뷰
    자연스럽게 숫자와 친해지는 방법!
    다양한 동물을 세다 보면 수 개념이 쑥쑥!

    아이들은 숫자에 관심을 보이기 시작하면서 손가락을 하나씩 펴서 수를 세고, 숫자를 소리 내어 따라 읽어요. 물론 더 큰 수를 세어야 하거나, 직접 숫자를 쓸 때, 숫자를 작은 수부터 큰 수까지 차례대로 말할 때는 아직 어려워하지요. 또 숫자를 따라 읽거나 셀 수 있다고 해도 수 개념을 완벽히 이해한다고 보기 어려워요.

    『동물을 세다 보면 숫자가 쏙쏙!』은 아이들이 1부터 100까지의 숫자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구성했어요. 1마리의 대왕고래부터 50마리의 올빼미, 100마리의 요정말벌까지, 전 세계에 사는 100종의 동물을 1마리부터 100마리까지 담았어요. 아이들은 동물을 한 마리씩 차근차근 세어 가면서 쉽고 재미있게 수 개념을 익히게 된답니다.

    단순한 숫자 세기도 전혀 지루하지 않아요!

    1마리부터 100마리의 동물마다 1부터 100까지의 숫자가 달려 있어요. 단순히 숫자를 읽는 것보다 다양한 동물을 한 마리씩 세다 보면, 더욱 재미있는 숫자 놀이가 가능하지요. 그러면 어느새 숫자 개념도 쑥쑥 자라난답니다.

    아이들은 재미있게 익힌 숫자를 자연스럽게 생활 속에 적용할 수 있어요. 동물을 셌던 것처럼 접시에 달걀말이가 몇 개 있는지, 나무가 몇 그루인지, 길거리에 버스가 몇 대 지나가는지, 비둘기가 몇 마리인지 스스로 세어 보는 거지요.
그림작가 정보
  • 제니퍼 코신스
  • 호주 태즈메이니아에서 태어난 작가로, 2017년 호주 어린이 도서 협회(CBCA)에서 ‘올해의 책’을 수상했어요. 자연과 동물, 그리고 밝고 다채로운 모든 것들을 사랑하지요. 현재는 직접 디자인한 홈웨어, 직물, 문구 제품들을 자신의 상점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제니퍼 코신스의 다른 책으로는 《101가지 집합명사》, 《ABC 순으로 정리한 멸종 위기 동물 사전》, 《아기 동물 모음집》, 《ABC 순으로 정리한 호주 동물 사전》 등이 있답니다.
     

번역가 정보
  • 공민희
  • 부산외국어대학교에서 국어국문학을 전공하고 영국에서 1년간 수학하였다. 통번역경험을 쌓다가 어학연수 후 본격적으로 출판번역가의 길로 들어섰다. 부산 아시안게임에서 전담 수행 통역을 했다. 2005년 번역 아카데미를 졸업한 후 IT, 토익, 경영, 자기계발, 레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통ㆍ번역 활동을 하고 있다. 양장본을 사랑하며 잘 풀리는 책은 키보드 소리만 들어도 알 수 있다는 남편과 자신이 사람인 줄 아는 보스턴테리어와 함께 부산에서 살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내면의 힘』 『리엔지니어링 기업혁명』 『회사를 살리는 성과경영』 『매뉴얼도 알려주지 않는 CANON 450D 활용가이드』 『패션 포토그래퍼가 공개하는 인물사진 컨셉과 조명』 『니콘 D90 활용 가이드』 『접사 사진의 모든 것』 『캐논 EOS 50D 활용 가이드』 『상징의 모든 것』 『생명의 신비』 『바이오미메틱스』 『Canon EOS 550D 활용가이드』 『통감』『명작이란 무엇인가』 『누드를 벗기다』, 『매뉴얼도 알려주지 않는 CANON 60D 활용가이드』,『매뉴얼도 알려주지 않는 CANON 650D』 『크리스털 힐링 바이블』등이 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