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143l좋아요 1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2018년 칼데콧 대상 수상 작가 매튜 코델이
    세상의 모든 어머니와 아버지에게 전하는 따뜻한 응원과 기쁨의 메시지

    “드디어 여기에 네가 온 거란다.
    엄마 아빠에게.”

    엄마 아빠 코끼리는 아기 코끼리를 기다립니다.
    둘이서도 행복하지만 문득문득, 그러다 점점 더 아기 코끼리가 생각납니다.

    하지만 기다리고 기다려도 아기 코끼리는 오지 않습니다.
    온 세상은 멈춘 듯 하고, 아기 코끼리는 너무 멀리 있는 것만 같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기 코끼리가 엄마 아빠 곁으로 찾아옵니다.

    2018년 칼데콧 대상 수상 작가 매튜 코델이 아기 코끼리를 기다리는 세상의 모든 어머니와 아버지에게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냅니다.

    아기 코끼리를 향해 뻗어 있던 색색의 점들이 마침내 한 가족이 되어 만났을 때 사방으로 환하게 뻗어나가는 마지막 장면은 뭉클한 감동을 줍니다.
    매튜 코델 자신이 직접 아이를 기다리며 느꼈던, 그의 진심이 담긴 따뜻한 삽화와 이야기는 기다림의 시간을 겪는 어머니와 아버지, 태어날 아이를 기다리는 예비 부모에게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이자, 아이에게 두고두고 들려줄 사랑의 메시지입니다.
    출판사 리뷰
그림작가 정보
  • 미국의 어린이 책 작가이자 일러스트레이터입니다. 시카고 교외에서 그림책과 청소년 소설 작가인 아내 줄리 핼펀과 사랑스러운 딸 로미, 그리고 믿음직한 샴고양이 토빈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대표 작품으로 《힘내라, 새싹!》과 국내 미출간작 《Hello! Hello!》, 《Justin Case》, 《Bat and Rat》 등이 있습니다.

     

    Matthew Cordell is the illustrator of many acclaimed books for children including Special Delivery, a Washington Post best picture book of 2015. He is the author and illustrator of Trouble Gum, Another Brother, Wish, and Hello! Hello!, a New York Times Notable picture book. Matthew lives in the suburbs of Chicago with his wife, author Julie Halpern, and their two children.

번역가 정보
  • 이상희
  • 시인이자 그림책 작가이며 번역가입니다. 그림책 전문 꼬마도서관 ‘패랭이꽃 그림책버스’를 설립했고, 그림책 창작 코스 ‘이상희의 그림책 워크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글을 쓴 그림책으로는 《고양이가 기다리는 계단》, 《선생님, 바보 의사 선생님》등이 있고, 번역한 그림책으로는 《심프》, 《마법 침대》등이 있습니다. 현재 사회적협동조합 그림책도시 이사장, KBBY(세계아동도서협의회 한국지부) 부회장, 책읽는 사회문화재단 북스타트 상임위원이며, 서울예술대학교에서 그림책을 강의하고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