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022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다수의 권위 있는 상을 수상한 경력과 함께 독자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는 일러스트레이터 라울 콜론의 첫 작품. 글 없는 그림책! 방 안 침상에 있는 한 병약한 소년이 자신의 무한한 창의력과 상상력으로 침대에 갇힌 삶을 벗어나 아프리카로 모험을 떠난다. 라울 콜론이 소년의 사파리 여행기를 따뜻한 색감의 수채 물감과 색연필로 그려낸다.
    출판사 리뷰
    라울 콜론(Raul Colon)의 “글 없는 그림책”은 창의성과 상상력의 무한한 본질을 보여준다.

    뉴욕타임스는 1952년부터 어린이의 눈높이에 알맞은 표현과 시각미를 기준으로 가장 좋은 어린이 그림책을 선정하여 발표해오고 있다.

    『그림이 온다!』 (영문제목 DRAW!)는 2014년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최우수 어린이 그림책 TOP 10’과 미국 도서관협회가 선정한 ‘주목할 만한 어린이 책’에 이름을 올렸다. 『그림이 온다!』 (DRAW!)는 이외 5개의 상을 더 수상하였다.

    작가 자신의 어린 시절 경험을 바탕으로 창작한 무한한 독창성과 상상력의 결정체! “글 없는 그림책” 『그림이 온다!』 (DRAW!)는 독자의 상상력에 불을 지필 것이다.
그림작가 정보
  • 라울 콜론(Raul Colon)
  • 뉴욕에서 태어나 푸에르토리코에서 유년 시절을 보낸 뒤 뉴욕으로 돌아와 정착했다. 30여권이 넘는 아동 도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일러스트레이터이다.
    콜론은 파울라 와이즈맨 북스에서 출간한 닥터 질 바이든의 『Don’t Forget』,『God Bless Our Troops』 프랭크 맥콜트의 베스트셀러 『Angela and the Baby Jesus』의 삽화를 그렸다. 콜론은 골든 카이트 상, 두 번의 퓨라 벨프레 상, 일러스트레이터 협회로부터 골드 앤 실버 메달을 수상하고 뉴욕 공립 도서관의 추천 도서 100권에 두 차례 선정되어 출판계의 인정을 받고 있다. 또한 콜론은 토마스 리베라 멕시칸 어메리칸 칠드런 상을 두 차례 수상하였다. 콜론의 작품은 매우 독특한 테크닉을 사용하여 질감과 깊고 풍부한 색감을 창조한다. 수채화 종이 위에 수채화 기법, 에칭 기법을 결합하고 색연필과 평판연필을 사용하여 그린다.
    라울 콜론의 『그림이 온다!』(Draw!)는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2014년 최고의 그림책이다. 그의 최근 작품으로 『밤의 도서관』이 있다.

     

번역가 정보
  • 김정용
  • 캐나다 퀘백주 국립공원 산자락에 자리한 마을에서 이방인으로 살고 있다. 살아있는 모든 것과 벗하며 여전히 삶과 사랑을 배워가는 중이다. 옮긴 책으로 『디지털시대, 책 읽는 아이로 키우기』, 『나는 고양이 푸쉰』, 『밤의 도서관』, 『드로우!』, 『플라워 컬러 가이드』가 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