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298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구름 나라에서 온 요술구름 핑키의 좌충우돌 모험이야기!

    예쁜 구름나라에서 살다가 인간 세상으로 떨어지게 된 요술 구름 핑키! 그런데 이를 어째?! 핑키가 햄스터의 몸으로 인간세상에 떨어진거에요! 아~^^ 핑키는 다양한 모습으로 변신이 가능한 요술 구름 이었던 거죠! 핑키는 솜으로 변신했다가 곰인형 속에도 들어가게 되고 인형속에서 나와 세상을 돌아다니기도 하죠. 그렇게 돌아다니던 중 달에서 떨어져 다시 올라가지 못하고 있는 달 토끼를 발견해요 핑키는 달 토끼를 도와줄 수 있을까요? 핑키는 하늘나라에 다시 올라갈 수 있을까요?
    출판사 리뷰
    초등학교 3학년 작가의탄생

    유튜브로 대변되는 1인 미디어 시대! 개인 크리에이터 열풍의 시대!
    1인 미디어의 열풍인 시대가 되었고 초등학생들의 장래 희망 1순위가 유튜브 크리에이터인 시대가 되었다.

    최근 이런 시대에 발맞춰 그림책 출판에서도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작가의탄생이 시작하는 “꿈나무 그림책 작가의탄생 프로젝트”가 그것이다.

    작가의탄생은 최근 초등학교 3학년 홍아인 어린이의 “요술구름 핑키”를 정식으로 출간했다. 요술구름 핑키가 세상에 내려와 좌충우돌 하는 이야기로 어린이 다운 상상력과 재미있는 구성, 그리고 전혀 초등학교 3학년 답지 않은 놀라운 그림까지 보여주고 있는 그림책이다.

    한편 작가의탄생은 요술구름 핑키를 필두로 올해 10여명이 넘는 초등학생들의 그림책을 정식으로 출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어린이들이 보는 책은 어린이 작가들의 책으로 채워지는 시대가 오는건 아닐까? 하긴 아이들의 마음을 가장 잘 이해하는 것도 아이들이니 꼭 이상한 상상만은 아니리라. 유튜브처럼 출판에서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는 것이 낯설고 새롭다.

    작가의탄생은 어린이 작가들이 주인공인 출판사입니다. 어린이 작가들의 넘치는 상상력과 꿈을 그림책에 담아 드리는 일을 합니다. “모든 어린이는 예술가다. 문제는 어린이가 성장해서도 그 예술성을 어떻게 지키는가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화가 피카소의 말입니다. 아마 인생에서 가장 창의력이고 자유로운 예술성을 가지고 있는 시기는 어린시절이 아닐까요? 작가의탄생은 피카소의 말처럼 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저마다의 예술성을 발견하고 세상에 널리 소개하는 일을 하려 합니다. 그리고 그 예술성을 잘 지켜나갈 수 있께 응원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그림작가 정보
  • 홍아인
  • 나는 동화작가반을 하면서 모든 작가님들이 힘들고 재미있게 책을 만든다는 걸 알게 되었다. 나는 내 아이디어를 쥐어짰는데도 재미가 없는 거 같아서, ‘나는 작가 소질이 없나봐….’라는 생각도 들었다. 하지만 내 꿈 중에 작가도 있기 때문에 ‘어른이 되어 못하더라도 지금 이렇게 어릴 때 작가라는 직업에 대해 느껴보자….’라는 생각으로 희망을 잃지 않았다. 나는 선택장애가 있는 거 같다. 1기 때도 시간이 많이 걸렸는데, 이번에도 시간이 많이 걸렸다. 나는 아직 고민 중이었는데 다른 친구들이나 언니들은 빨리 진행하는걸 보고 약간 움츠려졌다. 하지만 괜찮았다. 동화작가반을 하며 꿈을 이루는 기분이 들었고, 그림이 예쁘게 그려지지 않아도 괜찮았다. 내가 생각한 것들을 글로 쓰는 것도 재미있고, 그걸 또 그림으로 그리는 것도 재미있다. 그래서 나는 동화작가반이 좋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