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787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무시무시한 할로윈을 준비하는
    발칙한 장난꾸러기들의 마녀변신 그림책!

    오소소 소름이 끼칠 만큼 으스스한 할로윈을 원해?
    냉장고를 열어봐, 평범한 나를 끔찍한 마녀로 만들어 줄 준비물이 가득!
    쉿, 엄마한텐 비밀이야!

    전 세계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축제 핼러윈. 핼러윈을 신나고 재미있게 보내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KBS TV 유치원 하나둘셋》, [MBC 뽀뽀뽀》의 작가로 어린이들과 늘 함께하는 안영은 작가의 그림책 『나는 마녀가 될 거야!』에는 사각 단발머리 꼬마가 등장합니다. 핼러윈이 되자 주인공은 직접 마녀로 변신하기로 결심합니다. 그러고는 진짜 마녀가 되기 위해 마녀의 머리 모양부터 마법 빗자루를 대신할 마법 로켓, 마녀들이 마시는 음료수인 뱀파이어 주스까지 직접 하나씩 만들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고무장갑, 엄마 스타킹 등 온갖 늘어나는 것들을 묶어서 거대한 거미줄을 만들어 엄마, 아빠를 골탕 먹이지요. 듣기만 해도 정말 신나는 핼러윈이지요? 여러분도 얼른 마녀로 변신한 후, 몸과 마음이 저절로 붕붕 떠오르는 핼러윈 축제를 열어보세요!
    출판사 리뷰
    톡톡 튀는 창의력과 과학 지식이 가득한 창작 그림책

    주인공이 마녀가 되기 위해 벌이는 모든 일들은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할 수 있는 과학적 원리를 바탕으로 한 것들입니다. 어린이들은 이 책을 통해 정전기의 원리와 오목거울, 볼록거울의 원리, 어떤 물질이 서로 만났을 때 폭발력을 지니는가에 대한 과학적인 지식을 배울 수 있습니다. 실제로 우리 주변에는 과학 원리를 적용할 수 있는 소재가 무궁무진합니다. 또한, 생활 속 과학 실험을 통해 어린이들은 창의력과 상상력, 문제해결력을 기르게 되지요. 『나는 마녀가 될 거야!』는 평소 어린이들이 미처 시도하지 못한 일들에 호기심을 갖고 참여하도록 유도하는 지식 그림책입니다.

    이 책을 읽는 어린이라면 통통 튀는 상상력을 발휘하여 마녀가 되기 위해 도전해 보세요. 주인공보다 훨씬 멋진 꼬마 마녀가 된 자신을 발견할 거예요!
그림작가 정보
  • 곽은숙
  • 덕성여자대학교 서양화과를 졸업하고 세종대학교 대학원에서 멀티미디어 애니메이션을 전공했습니다.《나혜석괴담》,《심청의일기》 등 단편애니메이션을 연출했으며, 실험적인 시각영상을 탐구하고 있는 중입니다. 그린 책으로는 『삼국지구비동화 시리즈』,『어린이문화유산답사기3』이 있습니다.
글작가 정보
  • 안영은
  • 성균관대학교 아동학과를 졸업한뒤, 18년 동안 "KBS TV유치원", "MBC 뽀뽀뽀" 등의 각종 유아 프로그램 작가로 활동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애니메이션 원고 집필 작업 및 출판과 방송을 접목한 융합형 콘텐츠 개발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