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67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여행길의 풍경이 나만의 동화로 완성되는 시간

    새새미는 ‘사이사이에’라는 뜻의 순우리말입니다. 여행길 사이사이에서 싹틔우고 있는 작은 이야기들을 사랑스러운 그림으로 만나보세요.

    에펠탑의 낭만이 가득한 곳에서 예술을 공부한, 새미
    호기심이 많으나 겁은 더 많은 고양이, 망고
    천진난만한 똘망똘망 햄스터, 대추
    온화하고 여유가 넘치는 시츄, 아롱이

    이들과 함께 ‘경주와 전주’로 여행을 떠나보세요. 사랑스러운 캐릭터들과 함께하며 나만의 여행 동화책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여행지의 역사 이야기도 들려주는 컬러링북

    『새새미 트래블 컬러링북 경주·전주』는 여행지의 역사 이야기도 함께 들려주는 책이에요. 경주와 전주가 품고 있는 오랜 이야기들을, 캐릭터와 함께 여행을 다니며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어요. 여행지에 담겨 있는 오랜 이야기들을 알아가며 그림을 그리다 보면, 더 깊고 의미 있는 여행기를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나만의 여행기를 그려 보세요

    여행길 사이사이에서의 순간들을 『새새미 트래블 컬러링북 경주·전주』를 통해 당신만의 시선으로 채워보세요. 맛있는 음식을 먹고, 예쁜 사진을 찍고, 여행지의 오랜 이야기도 알아가는 시간. 함께라서 더욱 풍성해진 여행의 순간들이 더 따뜻한 이야기가 되어 돌아올 거예요.
    출판사 리뷰



    우리 친구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색칠활동,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캐릭터예요 *^o^*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그림작가 정보
  • 이혜지
  • 디자이너 겸 일러스트레이터. 프랑스에서 미술을 수학한 후 작은 전통 소품점 새새미를 운영하다가 우연히 출판계에 입문했다. 자유분방한 이야기와 감정을 담은 작품을 만드는 것을 사랑하며 순간 떠오르는 새로운 생각들을 좋아한다. '사이사이에'라는 뜻을 가진 새새미의 이름처럼 생활 사이사이에서 피어나는 재미난 상상을 그리는 것을 즐긴다. 지은 책으로는 <새새미 데일리 컬러링북>이 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