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93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우리 집에 용이 나타났어요』와 『괴물들의 저녁 파티』의 작가 엠마 야렛이
    블록버스터 그림책 『책 먹는 도깨비 얌얌이』와 함께 찾아왔어요!

    이 책은 꼬마 도깨비에 관한 이야기예요. 꼬마 도깨비 이름은 바로 얌얌이예요. 얌얌이는 뭐든지 먹어 치워요. 비누, 양말, 고무 오리, 시계추, 옷걸이…. 그중에서도 얌얌이가 가장 좋아하는 건 바로 책이에요. 얌얌이는 책을 야금야금, 와작와작 씹어 먹다가 『골디락스와 곰 세 마리』, 『유명한 빨강 망토 이야기』, 『잭과 콩나무』 등 옛날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버려요! 옛날이야기 속에 얌얌이가 출연하게 된 거예요. 장난꾸러기 도깨비 얌얌이로 인해 그동안 우리가 알고 있던 옛날이야기가 어떻게 달라질까요? 얌얌이의 활약을 기대해 주세요!
    출판사 리뷰
    만약에 옛날이야기 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면?

    귀여운 천재 작가 엠마 야렛은 어느 날 이런 생각을 한 모양이에요.
    ‘만약에 내가 옛날이야기 속으로 들어갈 수 있다면 어떤 장난을 칠까?’
    그리고 자신이 옛날이야기 속으로 들어가는 대신 책 먹는 도깨비 얌얌이를 발명합니다. 그러니까 얌얌이는 엠마 야렛의 분신이겠지요? 작가는 책 먹는 도깨비가 되어서 맛있는 책을 마음껏 먹고 자신이 좋아하는 옛날이야기 속으로 들어갑니다. 옛날이야기 속에서는 얄미운 악당들을 실컷 골탕 먹이고 다른 이야기 속으로 신나게 달아납니다!

    책 먹는 도깨비라고?

    우리는 책을 좋아하는 사람을 책벌레라고 부릅니다. 그런데 생각해 보면 ‘책벌레’라는 이름이 썩 유쾌하지가 않습니다. 책사랑꾼, 책동무, 책박사처럼 긍정적인 이름을 지을 수도 있을 텐데 말입니다. 그에 비해 ‘책 먹는 도깨비 얌얌이’는 책에 대한 사랑이 가득한 이름입니다. 책이 얼마나 재미있으면 얌얌얌 잘도 먹을까요? 아마도 이 책을 본 독자들은 얌얌이가 왜 그렇게 책을 좋아하는지, 책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옛날이야기 팬들을 위한 통쾌한 복수

    옛날이야기를 보면서 등장인물이 얄미워 견딜 수 없었던 어른과 어린이 여러분! 『골디락스와 곰 세 마리』에서 죽을 먹어 치우고 의자를 부수던 골디락스가 너무너무 얄미우셨던 분, 『유명한 빨강 망토 이야기』에서 잔인하고 못된 늑대가 너무너무 얄미우셨던 분, 『잭과 콩나무』에서 거만한 거인이 너무너무 얄미우셨던 분 모두 여기로 모여 주세요! 이제부터 책 먹는 도깨비 얌얌이가 우리를 대신해서 얄미운 주인공들에게 아주 통쾌하게 복수해 줍니다. 아마 보시면 속이 뻥 뚫릴 겁니다.

    책을 보는 재미, 책으로 노는 재미

    『책 먹는 도깨비 얌얌이』를 보고 있으면 작가 엠마 야렛이 얼마나 책을 좋아하는지, 책이 얼마나 작가를 재미있게 만들었는지, 작가가 이 책을 만드는 동안 얼마나 즐거웠는지, 책을 보며 노는 게 얼마나 신나는 일인지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책 먹는 도깨비 얌얌이』는 그야말로 책을 보는 재미와 책으로 노는 재미가 듬뿍 담겨 있는 그림책입니다.



    신기하고 재미있는 그림책이예요 ^^
    구입하기 버튼 꾹!! 버튼 눌러주세요 *^o^*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그림작가 정보
  • 엠마 야렛
  • 그림을 그리거나 글을 쓰는 일을 좋아합니다.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하고 지금은 일러스트레이터이자 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책을 쓰고 그리는 일을 자랑스럽게 여기며, 다양한 어린이책을 만들기 위해 고민합니다. 시드니와 스텔라에게 생긴 일은 엠마 야렛이 처음으로 쓰고 그린 작품입니다.

번역가 정보
  • 이순영
  • 1970년 강릉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를 졸업한 뒤 여러 기업체에서 해외업무를 담당했습니다. 2009년 도서출판 북극곰을 설립하여 환경과 영혼의 치유를 주제로 일련의 책들을 꾸준히 발간하고 있으며, 번역가로도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짝꿍과 함께 재미있고 예쁜 책을 만들고 있어요. 골든 리트리버를 기르는 것이 꿈이에요. 번역한 책으로는 『북극곰』『당신의 별자리』『안돼!』『나비가 되고 싶어』『누구세요?』『고슴도치의 알』 등이 있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