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61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꼬르륵 배고픈 티라노사우루스는 최고로 멋진 걸 먹기 위해 이리저리 돌아다녔어요. 그러다가 최고로 멋진 우주선을 발견했죠. 공룡은 순식간에 우주선을 꿀꺽 삼켰어요. 그랬더니 온몸이 뜨거워지면서 글쎄 우주로 날아가 버린 거 있죠! 과연 공룡이 무사히 우주여행을 할 수 있을까요?
    출판사 리뷰
    티라노사우루스가 우주선을 꿀꺽하고 우주로 날아갔대요

    브라키오사우루스도 트리케라톱스도 프테라노돈도 모두 크고 맛있는 걸 먹었다는 소문이 자자했어요. 그 소문을 들은 티라노사우루스는 가만히 있을 수 없었어요. 최고로 멋진 걸 먹어야겠다고 다짐하고는 우주선을 한입에 꿀꺽했지요. 그런데 이게 웬일이죠? 온몸이 뜨거워지고, 콧구멍에서 뜨거운 연기가 뿜어져 나오고, 입에서는 불이 나는 거 있죠! 그러더니 하늘로 자꾸자꾸 떠올라 우주로 날아갔어요. 공룡 우주선이 되고 만 거예요. 아무리 용을 써도 도무지 우주선을 뱉을 수 없었어요, 결국 될 대로 되라는 마음으로 우주선과 함께 날아갔죠. 그러고는 수많은 행성을 지나쳐 마침내 신비로운 행성에 도착했답니다.

    공룡들의 왕 티라노서우루스에게는 우주선이 딱이예요

    공룡 중의 공룡 티라노사우루스, 얼마나 강력하길래 우주선을 삼키냐면요. 이빨이 육식 공룡 중에서 가장 굵고 크대요. 굵기는 바나나만 하고, 길이는 30센티미터나 된다고 해요. 우주선을 꿀꺽하기 충분하죠? 우리가 먹는 음식으로는 배가 하나도 차지 않을 테니까요. 혹시 우주선에 타고 있는 우주 비행사들이 걱정된다고요? 안심하세요. 티라노사우루스가 도착한 냠냠별에는 맛 좋은 음식들이 가득하거든요. 그 음식들을 맛있게 먹고 이미 똥을 쌌다지 뭐예요. 우주선은 똥에 파묻힌 채로 공룡 몸속을 멀쩡하게 탈출했답니다.

    [꿀꺽 공룡 시리즈]의 마지막 주인공인 티라노사우루스는 지구로 돌아오지 않고 냠냠별에 있는 음식들을 다 먹어 버릴 거래요. 나중에는 냠냠별까지 꿀꺽할 거라고 하네요. 브라키오사우루스도, 트리케라톱스도, 프테라노돈도, 그리고 티라노사우루스까지 모두 크고 멋있는 것을 꿀꺽해서 배도 엄청 부르고 기분도 좋을 것 같아요. 꿀꺽 공룡들 모두 행복하기를!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그림작가 정보
  • 김흥식(흥흥)
  • 어렸을 땐 화가가 되고 싶었어요. 조금 더 컸을 땐 작가가 되고 싶었고요. 그런데 대학에선 경영학을 전공했네요. 지금은 그림도 그리고, 글도 쓰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답니다. 글을 쓴 책으로는 『아빠의 술친구』와 『그렇게 나무가 자란다』, 『엄마가 공룡이라고?』, 『아빠가 공룡이라고?』, 『누나가 공룡이라고?』, 『내가 공룡이라고?』 등이 있어요.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