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1012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호기심 많은 펠릭스의 신나는 모험 이야기!
    꼬마 토끼 펠릭스, 가방을 타고 여행을 떠나다!

    이 일은 소피가 오래된 동화책을 사지 않았다면 아마 일어나지 않았을 거예요. 날아가는 가방 이야기가 담긴 동화책을 소피와 함께 읽은 펠릭스가 한밤중에 갑자기 사라지고 말았거든요.
    동화 속 이야기처럼 펠릭스도 가방을 타고 여행을 시작하게 되었어요.
    펠릭스는 베를린의 국회 의사당과 루마니아의 드라큘라 백작이 살았던 무시무시한 성, 인도의 거대 도시 콜카타, 사막을 오래 헤맨 끝에 도착한 중국의 상하이, 피라미드와 선인장이 있는 멕시코, 미국 플로리다의 해변을 여행했지요.
    그곳에서 보고 들은 사람들 이야기와 자연 풍경을 여섯 통의 편지에 담아 보내왔어요. 그리고 소피의 생일날, 여행을 마친 펠릭스는 소중한 선물처럼 무사히 돌아오게 돼요.
    그럼 이제 여러 나라의 흥미로운 이야기가 담긴 펠릭스의 여행 속으로 함께 떠나 볼까요?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꼬마 토끼 펠릭스의 흥미진진한 여행 이야기 시리즈

사랑스러운 꼬마 토끼가 등장하는 펠릭스 시리즈는 30여 개 언어로 번역되어 전 세계 많은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펠릭스 시리즈의 첫 번째 책인 『펠릭스의 세계 여행』은 2010년 독일 라이프치히 국제도서전에서 금상을 수상했으며, 『세계 어린이들을 만나고 온 펠릭스』는 2006년 오스트리아 출판사협회 우수 도서로 선정되었어요. 그리고 펠릭스 시리즈는 2014년 베를린 북어워드에서 어린이 여행책으로 선정되는 등 세계 여러 나라에서 좋은 책으로 인정받았어요.
펠릭스 시리즈 각 권에 들어 있는, 펠릭스가 소피에게 보내온 여행 편지에는 놀랍고 유익한 정보가 가득 담겨 있어요. 저자인 아네테 랑엔은 펠릭스의 편지가 어린이 독자에게 풍부한 정보를 전하고, 어린이들이 그 정보를 통해 더욱 깊이 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어요.
긴 귀를 팔락거리며 세계 곳곳을 누비는 꼬마 토끼 인형 펠릭스와 흥미진진한 여행을 함께해 보세요
그림작가 정보
  • 콘스탄차 드로프
  • 영국에서 태어났으며, 대학에서 일러스트와 디자인을 전공했다. 『인어 아가씨도 침대에
    오줌을 쌀까요?』는 그녀의 첫 작품이다.

     

글작가 정보
  • 아네테 랑엔
  • 1967년 독일 레버쿠젠에서 태어난 아네테 랑엔은 서점을 운영하는 가정에서 많은 책들을 접하며 성장했어요. 어렸을 때부터 가족과 함께 여러 나라를 여행했고, 그 여행의 기억과 경험에 상상력을 더해, 여행을 좋아하는 토끼 인형 펠릭스 모험 이야기를 만들어 냈어요. 1994년 펠릭스 시리즈의 첫 번째 책 『펠릭스의 세계 여행』이 나온 이후, 펠릭스의 흥미진진한 모험 이야기는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어요.

     

번역가 정보
  • 조국현
  • 1963년에 태어나 한국외국어대학교 독일어과를 졸업했고 독일 뮌스터 대학교에서 언어학 박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한국외국어대학교에서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지은 책으로는『허준』『윤이상』이 있고, 번역한 책으로는『코니와 코넬리우스의 신기한 세계 여행』『펠릭스의 서커스 여행』『로라의 별나라 여행』『마쯔와 신비한 섬』『레오 할머니와 털북숭이 손자』『정말로 믿기 어려운 이야기』『진짜 사나이』『우주 소년 큐티의 모험』『천사의 날개』『올빼미야, 넌 어떻게 사니?』등이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