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915l좋아요 2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신나는 일들이 가득하고 활기가 넘치는 도시의 하루!

    도시는 아파트와 백화점, 극장, 역, 상점 등 다양한 건물들과 마천루가 즐비한 정치ㆍ경제ㆍ문화의 중심이 되는 곳이에요. 도시에는 사람이 많이 살기 때문에 도로에 자동차들로 가득하고 거리도 바삐 다니는 사람들로 붐벼요. 분주하고 북적대는 도시에서 사람들은 어떤 모습으로 살아가고 있는지 생기 넘치는 도시의 하루를 함께 살펴볼까요?

    《활기찬 도시의 하루》는 아침부터 밤까지 분주한 도시의 일상에 대해 불빛을 비추어 확인하며 알아갈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지식 그림책이에요. 스쿨버스를 타고 학교에 가는 아이들, 각자의 일터로 향하는 사람들로 북적이는 도로와 역, 사람들에게 휴식을 주는 도시공원까지 도시의 다양한 장소와 모습을 만날 수 있지요. 도시에는 어떤 볼거리가 있으며 그곳에서 사람들은 무엇을 하는지 마치 직접 가서 보는 것처럼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어요. 퀴즈를 풀듯이 책장을 넘기기 전에 아이가 먼저 생각해 보고 불빛을 비춰 모습을 확인하면 더 재미있을 뿐 아니라 책을 읽는 즐거움과 집중력도 높아지지요.

    책 맨 뒤의 “자세히 알아보아요!”에는 우리가 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것들에 대해 더 상세한 정보가 담겨 있어요. 도시의 다양한 교통수단부터 광고판, 마천루까지 도시 전반에 대한 흥미로운 정보와 깊이 있는 지식을 얻을 수 있어서 이 책 한 권이면 도시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을 거예요.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불빛을 비추면 마술처럼 그림이 나타나는 〈불빛 그림책〉 시리즈

아이들은 끊임없이 질문을 던져요. 어른에게는 너무나 당연하게 느껴지는 일상적인 일이나 현상조차 아이들에게는 신기하고 새롭고, 궁금하기 때문이지요. [불빛 그림책] 시리즈는 ‘채소밭’, ‘자연’, ‘우주’, ‘지구’, ‘우리 몸’, ‘세계 여행’, ‘공룡’, ‘겨울나기’, ‘농장’, ‘건설’, ‘자동차’, ‘도시’ 등 자라나는 아이들이 궁금해하고 알아 두면 좋을 과학과 일상의 정보를 재미있게 전달하는 특별한 시리즈입니다. 휴대용 랜턴이나 핸드폰 손전등을 켜고 책장 뒤쪽에서 빛을 비추어 보세요. 그러면 숨어 있던 그림들이 마술처럼 하나씩 나타난답니다.

《활기찬 도시의 하루》는 아이들이 도시의 다양한 장소와 사람들의 일상을 손전등으로 확인하면서 찾아볼 수 있도록 기획된 책이에요. 책장을 넘기면 도시의 여러 곳을 구경할 수 있고, 사람들이 도시에서 어떻게 살아가는지 알아볼 수 있지요.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한 장 한 장 불빛을 비추어 숨은 그림을 찾아보고, 도시에 대한 지식을 재미있게 익히다 보면 지루할 틈 없이 뚝딱 읽어 낼 거예요.
그림작가 정보
  • 스테프 머피
  • 영국 러프버러 대학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했습니다. 현재는 각종 포스터나 책의 삽화를 그리며 일러스트레이터 활동하고 있습니다.

글작가 정보
  • 캐런 브라운
  • 영국 내피어 대학에서 출판학을 전공했다. 출판사에서 편집장으로 일한 경력을 살려 지금은 어린이책에 저자로 활동하고 있다. 『숨은그림찾기』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100만 부 넘게 판매되며 아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번역가 정보
  • 고영이
  • EBS에서 방송 작가로 일을 하다가 그림책 작가가 되었습니다. 좋은 책을 쓰는 것만큼 좋은 책을 소개하는 것도 중요하다는 생각으로 번역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쓴 책으로는 『점 점 점으로 무엇을 만들까?』,『내 기분은 말이야』 등이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