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511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플랩을 들춰 보고 열어 보며
    무척 훌륭한 도둑, 고양이를 만나 보세요!
    『무척 훌륭한 도둑』 주인공 고양이는 모두가 깊이 잠든 밤, 가장 바빠요. 왜냐고요? 남의 집에 몰래 들어가 슬쩍 훔쳐야 하거든요. 주인공은 가장 먼저 다람쥐가 사는 나무집에 갔어요. 그런데 집이 너무 좁아서 들어갈 수가 없었어요. 할 수 없이 토끼가 사는 굴로 발길을 돌리지요. 그런데 토끼네 집에는 당근밖에 없지 뭐예요. 다른 동물 이웃들의 집에 가도 마찬가지였어요. 고양이는 결국 아무것도 훔치지 못한 채 집으로 돌아갔어요. 그런데 집에 도착한 고양이에게 믿지 못할 일이 벌어져요. 고양이의 집에 도둑이 있지 뭐예요. 도둑의 집에 도둑이 찾아온 어처구니없는 상황이 벌어지고 만 것이지요. 이야기는 과연 어떻게 흐르게 될까요? 다양한 모양의 플랩을 들춰 보고 열어 보며 고양이의 하루를 만나 보세요.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그림작가 정보
  • 그람책 작가. 서울에서 태어나 대학에서 만화를 공부했고, 앤서니 브라운의 그림책을 보고 감격해 그림책을 그리기 시작했습니다. 어린시절부터 자기만의 세상에서 살아 사회성이 다소 떨어지나 전반적으로 보면 무해한 사람입니다.. 여행이나 소풍등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하는데 체력은 종잇장이라 늘 떠나기전 고민이 많아요. 연필이 사각사각 내는 소리를 좋아하다보니 어느새 그림책 작가가 되었습니다. 그린책으로는 <감귤 기차>,<알밤 소풍 >등이 있습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