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436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회중시계를 보며 늦었다고 말을 하는 토끼라니? 이상한 토끼를 발견한 앨리스는 토끼를 따라가다 정말 이상한 곳으로 가게 됩니다. 몸이 작아지는 물약, 작은 문, 몸이 커지는 과자, 모자 장수와 카드들, 여왕과의 경기와 고양이까지, 알 수 없는 일들이 계속해서 벌어지는 이 곳은 대체 어디일까요? 앨리스는 다시 정원으로 안전하게 돌아올 수 있을까요?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 사랑스러운 일러스트에 새로운 기술로 종이에
감성을 듬뿍 담은 특별한 명작 동화
- 섬세하고 아름다운 레이저 컷팅 페이지와
함께 펼쳐지는 환상적인 이야기!

페이퍼 커팅 기법으로 다시 탄생한 루이스 캐럴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170여개 언어로 번역되어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오랫동안 사랑받은 작품입니다. 루이스 캐럴은 작가로 유명하지만, 그의 원래 직업은 수학 교수였습니다. 수학적 퍼즐과 언어유희, 그리고 작가의 기발한 상상력이 어우러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문학과 예술, 심지어 현대 과학의 양자역학 등 다양한 분야까지 영향을 끼친 작품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일부 비평가들은 이 작품을 당대의 권위적인 문화를 신랄하게 풍자한 정치적 우화로 해석하기도 하는 등, 이 작품은 현대에도 끊임없이 재해석되고 있습니다.
어린 소녀 앨리스가 흰토끼를 쫓아 굴속으로 떨어지면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이 책에서는 작품의 은유와 중요한 상징을 레이저 커팅 기법으로 표현하여 새로운 재미를 발견하고, 또 환상적인 느낌을 더욱 느낄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그림작가 정보
  • 나디아 파브리스
  • 이탈리아 Schio에 있는 Diskos 그래픽 디자인 커뮤니케이션 스쿨을 수석으로 졸업한 이후, 나디아 파브리스는 다양한 작업 환경에서 자신의 역량을 발휘해 왔습니다. 그녀는 현재 이탈리아 비첸차 지역에 있는 출판사 Sassi Editore의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약하고 있습니다.

글작가 정보
  • 루이스 캐롤
  • 전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한 동화작가로 자리매김한 루이스 캐럴의 본명은 찰스 루트위지 도지슨(Charles Lutwidge Dodgson)이다.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통해 전 세계적인 동화작가 된 루이스 캐롤은 1832년 1월 27일 영국 체셔 지방의 유복하지만 엄격한 성직자 집안에서 태어났다. 성공회의 지역 교구 주임 사제였던 아버지 때문에 16년 동안 사제 사택에서 생활했다. 어린 시절부터 말장난, 체스 게임 등에 관심이 많았으며 사립학교인 리치먼드 스쿨과 럭비 스쿨을 졸업한 뒤 옥스퍼드 대학교 크라이스트처치 칼리지에서 수학을 공부했다.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