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회수 3741l좋아요 0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 쓰기 한줄댓글 쓰기
    책 내용
    결합의 오류란 여러 개를 모아 종합하면 성질이 변화될 수 있는데 상황을 1+1=2라는 식으로 단순하게 생각하여 발생하는 오류를 말합니다. "조동기 씽씽 유아 수리 논술 동화" 시리즈 42번째 책 『어리석은 여우』는 결합의 오류가 무엇인지 이해하고 결과의 다양성을 알려줍니다. 여러 개를 모아 종합하면 원래의 성질이 변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알려주어 결합에 의한 결과의 다양성에 대해 납득하는 논리적 사고를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출판사 보도자료 전문소개  ( 출판사 보도자료는 이 그림책을 만든 목적을 전하는 귀한 자료입니다. 독자의 예리한 기준으로 꼼꼼히 읽어보시고, 체크하시길 바랍니다 )
그림작가 정보
  • 어린아이들이 재미있고 밝은 그림들을 통하여 밝고 명랑한 창의적인 사람으로 커가는 작은 발걸음이 되고싶습니다. 대학에서 디자인을 전공하고,일러스트 그룹 잎새달 회원이며, 지금은 프리랜서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중입니다. 작품으로는 깜둥이가 된 아기구름 ,어리석은 여우,무지개 얼룩말 키즈리딩클럽외 교과서 및 다양한 학습교재등이 있습니다.
글작가 정보
  • 이창수
  • 서울에서 태어나 아동문학과 김영일 선생의 추천으로 동화집 『파란 꿈을 먹는 아이들』을 출판해 문단활동을 시작했다. 현재 (사)한국문인협회 아동문학분과 회장, (사)한국열린문화진흥회 심사위원, 한국아동문학회 수석부회장, 한국아동문예작가회 명예회장, 국제펜클럽 회원, 풀꽃아동문학회 고문을 맡고 있다. 한국아동문예상, 한국아동문학작가상, 김영일아동문학상, 한국청소년문화상 대상, 한국동화문학상 등을 수상했다.
    저서로는 『파란 꿈을 먹는 아이들』『공포의 진주동굴』『우주여행』『구조대원 곰돌이』『화성인과 아기도깨비』『귀신동굴로 사라진 사람들』『백두산에서 감나무골까지』『정수가 위험해』『별빛 밝히는 소년』『바닷속 동굴에서 난 사람』『아카시아 필 때면』『외딴섬 아이들의 엽기 여행』 등의 창작동화와 구전설화, 전래동화, 명작동화, 위인전기 등 200여권의 책이 있다.
번역가 정보
한줄댓글
미디어리뷰 / 독자리뷰